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동물찾아요 긴급보호 봉사&후원 찾았어요 무료분양 유기동물무료입양
   
  Home > 나의 애기사진  
   
 

반려동물 잃고 슬펐던 기간?
1개월
6개월
1년간
3년간
평생
결과보기
 
 
실종동물 찾았어요~! 배변 모래 냄새에 혹시 올까 싶어서 소변 뭉친 덩어리를 떨궈 냄새 남기고 수시로 딸랑이 흔들어주길 2일. 비가 이틀을 내려 못찾을 거라 포기해야 하나 싶었는데 아침까지만해도 아무것도 없던 지하에서 고양이가 노란 보인다고 들었어요. 그 말에 다른 고양이인줄 알았으니 혹시나 했고.. 얼굴이 매끈하고 예쁘다는 말에 허겁지겁 담요 들고가서 데려왔어요. 눈이 마주치자마자 웅냥하면서 겁먹어서 숨으면서도 얼굴은 내미는 애를 보고 담요랑 손냄새 맡게 해주고 츄르 내밀고 어르고 달래서 담요로 덮었습니다. 좀 소변을 지리긴 했지만 집에 와서 쭈삣대긴해도 츄르도 간식도 잘 먹고 손길도 잘 받네요. 무사히 돌아왔어요.- 유기동물 찾은후기 종합유기견보호센터
정금자
우리 아이 찾았어요.
고양이


배변 모래 냄새에 혹시 올까 싶어서 소변 뭉친 덩어리를 떨궈 냄새 남기고 수시로 딸랑이 흔들어주길 2일.
비가 이틀을 내려 못찾을 거라 포기해야 하나 싶었는데 아침까지만해도 아무것도 없던 지하에서 고양이가 노란 보인다고 들었어요.
그 말에 다른 고양이인줄 알았으니 혹시나 했고.. 얼굴이 매끈하고 예쁘다는 말에 허겁지겁 담요 들고가서 데려왔어요.
눈이 마주치자마자 웅냥하면서 겁먹어서 숨으면서도 얼굴은 내미는 애를 보고 담요랑 손냄새 맡게 해주고 츄르 내밀고 어르고 달래서 담요로 덮었습니다.
좀 소변을 지리긴 했지만 집에 와서 쭈삣대긴해도 츄르도 간식도 잘 먹고 손길도 잘 받네요. 무사히 돌아왔어요.

  이수희 (2022-06-16 23:21:10)
자세한 상황 설명 감사합니다. 참고해야겠어요 찾으신거 축하드려요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100자까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