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3-10-04
 
하얀강아지 쉼터에 봉사자분들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하얀강아지 전라북도 익산시
김희정 장은미
010-5247-0440 010-8841-1303
https://cafe.naver.com/kkkk4428
상시모집 2023-10-06 ~ 2023-12-01
매일가능

안녕하세요. 하얀강아지는 익산에 위치한 200여마리 강아지와 고양이들의 진정한 집이자 쉼터입니다.

20년간 아주머니께서 자전거를 끌고 다니시며 고물을 모아다 팔아 홀로
아이들을 지켜 오셨어요.
허리며 무릎이며 어깨 손목, 어디하나 성한 곳이 없으실 정도로 고생하시지만 자식과도 같이 생각하는 아이들 춥지 않게 배 곯지 않게 하시려고 몸이 부셔져라 힘겹게 아이들을 돌봐 오셨습니다.


다행이 올해 위드의 도움으로 카페가 개설이 되고 혼자 돌보시던 예전에 비하면 도움을 받고 계시지만 워낙 챙겨야 할 아이들이 많고 아직은 봉사가 많이 부족해 많은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봉사 문의는 카페로 해주셔도 되고 기재된 연락처로 문자나 전화, 직접 연락을 주셔도 됩니다. (현재 이전비용 릴레이후원 중입니다. 많이들 가입해 주시고 만원으로 아이들의 희망이 되실 수 있습니다 ^^ )

** 카페 주소

https://cafe.naver.com/kkkk4428

카페에 들어가시면 아이들의 최근소식과 사진들을 더 보실 수 있어요


봉사는 기본적으로


​1. 청소 (마당, 실내, 보호소 주변 풀정리등)


​2. 아이들 목욕 - 아주머니가 손목이 많이 안 좋으셔서 아이들 목욕봉사는 많은 도움이 됩니다.


3. 아이들 미용 - 아주머니께서 직접 매일매일 2,3녀석씩 씻기시고 미용을 해주세요. 낯을 가린다거나 겁이 많은 아이들은 아주머니께서 직접 하시기 때문에 순한 녀석들만 해주셔도 아주머니께 큰 도움이 됩니다.


4. 병원 차량봉사 - 아주머니가 고물도 자전거로 모으셨거든요. 아이들 병원에 갈때 이동봉사 해주시면 아이들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어요.



5. 사료등 물품들 옮기기등 아주머니 혼자 하시기 힘든 일들 - 아주머니가 손목이며 허리, 어깨, 발목.. 몸이 성한 곳이 없으세요. 아이들 사랑하는 마음으로 견디시지만 도움이 절실합니다.


​6. 아이들과 친구되기, 놀아주기 - 아이들에게 언니오빠, 누나형아, 이모,이모부.. 소중한 인연이 되어 주시고 사랑을 주세요.
하지만 막상 봉사 가시면 오히려 뜨거운 사랑을 받고 가실거예요. ^^


** 하얀강아지는 아주머니 혼자 아이들을 돌보시는 사설보호소로 봉사 점수가 인정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드물긴 하지만 간혹 봉사오셔서 진지하게 봉사하려고 오시는게 아니라 SNS용 인증샷을 찍고 가려고 한다거나 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진심으로 돕고 싶고, 아이들과 아주머니을 위해 뭔가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 오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오히려 아주머니 일하시는 데 방해가 될 수 있고 아주머니도 아이들도 마음의 상처도 받을 수 있습니다

200여 마리의 아이들을 아주머니께서 혼자 돌보시기에는 힘든일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작은 힘들이 모여 아이들과 아주머니께 큰 용기와 힘이 됩니다.


아이들에게 따뜻한 눈빛과 손길과 특별한 인연이 되어 주세요.

비록 사람에게 버림받았지만 여전히 사람을 그리워 하고 좋아하는 그래서 더 안타까운 아이들의 머리 한번이라도 더 쓰다듬어 주고 싶은 마음으로 오실 수 있는 봉사자분들의 많은 연락을 기다립니다.

아주머니께서 아이들을 계속 지켜내실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세요.


※자원봉사에 신청, 참가하시기 전에 회원님께서 직접 기관, 단체 및 시설에 대해 한번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종합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입된 정보와 실제 기관, 단체 및 시설의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사기로 의심되는 경우에는 하단의 신고하기 버튼을 눌러 관리자에게 알려주세요.
※자원봉사모집 글은 기관, 단체 및 시설에서 자발적으로 올린 것이며, 종합 유기견보호센터는
    게시장소만 제공할 뿐 해당 글에 대한 책임이 없음을 공지합니다.
 
 
댓글
아이디
*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